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채한의 팬텀월드 카와카미 마이 림보 덕분에 pixiv 열람수 폭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11. 23:58

본문

2016/01/07 - 무채한의 팬텀월드 2화 예고 및 1화 움짤 모음

2016/01/06 - 무채한의 팬텀월드 1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15/12/10 - 무채한의 팬텀월드 1화 1월 6일 24시 방송 스타트!

2015/11/03 - 무채한의 팬텀월드 PV 동영상 공개! 쿄애니가 흔들린다!


 쿄애니는 특정 신체 부위를 지속적으로 노골적인 노출 강조를 기피했습니다. 다소 저속한 인상을 주기 보다는 작품성을 지닌 애니로 팬들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애니들은 일정 수준의 자극을 주지 않으면 구매를 하지 않는 다소 안타까운 트렌드가 고착되버렸습니다.


 이번 신작애니 무채한의 팬텀 월드는 그런 부분에서 팬들의 욕망을 상당히 충족해줬습니다. 1화부터 마이 선배가 림보 장면에서 더욱 낮아지는 자세 때문에 다리를 더욱 벌리고, 가슴을 튕기면서까지 성공하는 내용은 이미 방송 후 트위터와 여러 블로그에서 뜨겁게 다뤘습니다.



무채한의 팬텀 월드 1화 방송 이후 카와카미 마이 관련 픽시브 열람 폭주


 무채한의 팬텀월드가 지난 7일 00시에 방송한 이후 픽시브에서 카와카미 마이 관련 픽시브 열람수가 폭주하여 400,000에 근접할 정도였습니다. 지난 2화 예고 소개글에서도 타케다 히로미츠씨가 수영복의 마이 림보 일러를 그린 트윗글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미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마이 그림을 올리면서 열람수를 높였습니다.





림보에 성공한 이후 마이가 

자신의 가슴을 잡고 부끄러워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들키지 않으려고 가리는 마이 선배를 표현한 쿄애니 디테일



MP씨가 이 장면을 따라한 동영상도 있더군요.ㅋㅋㅋ


 일각에서는 던만추 헤스티아 끈 사태처럼 금새 타오르고 금새 죽는게 아닐지 걱정하지만 이번에는 소품이 아닌 캐릭터 그 자체이기에 인기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와카미 마이 캐릭터는 슴가 이외에도 미녀점이라 알려진 눈밑점, 그리고 디테일하게 화려한 동작속에서 왼쪽 허벅지 점이 묘사되어 시청자들의 찾기 능력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다소 가난한 캐릭터지만 그런 부분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다음화에는 새롭게 파티에 추가될 미나세 코이토 성우가 우치다 마야씨이기에 쿨데레녀 덕분에 애니 인기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