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헤페로 히카사 요코(日笠陽子) 결혼 소식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2. 30. 23:39

본문

 올 한해는 성우나 작가 등 부고 소식이 많아 다소 우울한 한해였는데 연말에 다뜻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혀를 내밀고 윙크하는 표정의 의태어급으로 유행시킨 테헤페로 장본인 일본 여자 성우 히카사 요코씨가 결혼하셨다고 합니다.(사전에는 (실수를 하고) 멋쩍게 웃으며 혀를 날름 내미는 동작) 


 라이브도어 블로그에 인사글을 올렸는데 올해 입적 및 결혼을 했다고 하더군요. 역시 성우분들은 몰래 결혼하시고 소식을 올리시는 경우가 많군요. 솔직히 이미 결혼하셨지만 인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표하지 않는 분들도 계실거라 예상됩니다.


테헤페로 히카사 요코(日笠陽子) 결혼 (입적)



日笠陽子のひよっ子記


85년생 157cm O형이며, 카나가와 출신, 아임엔터프라이즈 소속입니다.


널리 알려진 케이온! 아키야마 미오 성우이자, IS 시노노메 호우키, 코레좀비 세라, 로큐브 사키, 알바 뛰는 마왕님 용사 에밀리아, 학생회 임원들 시노, 노 게임 노 라이프 스테파니, 하이스쿨DxD 리아스 그레모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신 성우입니다. 저에게는 은근 딱 부러지면서 은근 외로움을 잘 타는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정착된 무장(武將) 느낌의 성우입니다. 목소리도 자꾸 들어도 지겹지 않은 톤이 매력적인 분입니다.




 화앨2 너무 좋아하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눈물이 저절로 흐르는 목소리와 가창력이 뛰어난 우에하라 레나씨 성대 문제로 한동안 활동을 중지하고 휴식을 취하신다고 합니다. 꼭 쾌차하셨으면 하네요. [블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