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4월 방송! 성우정보 발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2. 18. 23:44

본문

2015/07/20 -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애니화 확정 PV도 공개!

2015/07/14 -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애니화 준비중? 도메인 확보


 지난 7월 애니화가 확정된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줄여서 리제로 방송시기가 2016년 4월 봄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더불어 리뉴얼한 공식홈에 스탭 및 성우 정보도 게재되었는데 감독에는 와카바걸 작품을 담당한 와타나베 마사하루(渡邊政治), 시나리오 구성에는 케로로 군소, 시모네타, free!를 담당한 요코타니 마사히로(横谷昌宏), 제작사는 WHITE FOX로 발표하였습니다.

 


공식사이트 주소 : http://re-zero-anime.jp/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등장인물 성우 캐스팅 정보


 

엄청 구르는 남자 주인공 나츠크 스바루 성우에는 아르슬란 전기 아르슬란, 위치크래프트 워크스 타카미야 호노카역을 담당했던 코바야시 유스케(小林裕介), 마지텐시(진짜 천사!) 에밀리아땅 성우는 코멧 루시퍼 카온, 그것이 성우! 이치노세 후타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메구밍 역을 담당할 타카하시 리에(高橋李依), 대정령 팩 성우는 니세코이 루리, 스더블 유우마 역을 맡았던 우치야마 유미(内山夕実), 깜찍한 펠트 성우는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모리사마로 알려진 니부타니 신카 역을 담당한 아카사키 치나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렘 성우는 치노 역으로 귀여움 대명사가 된 미나세 이노리(水瀬いのり), 렘 언니 람 성우는 논논비요리 발칙한 초딩 호타루 성우인 무라카와 리에(村川梨衣), 귀여운 금발 트윈의 서가(書架) 방콕녀 베아트리스 성우는 초전자포 쿠로코로 널리 알려진 아라이 사토미(新井里美), 검성 라인하르트 반 아스트레아 성우는 쿄보살 등 너무 유명한 나카무라 유이치(中村悠一)씨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로즈웰 L 메이더스 성우는 코야스 타케히토씨가 담당합니다.


ナツキ・スバル:小林裕介

エミリア:高橋李依

パック:内山夕実

フェルト:赤﨑千夏

レム:水瀬いのり

ラム:村川梨衣

ベアトリス:新井里美

ラインハルト:中村悠一

エルザ・グランヒルテ:能登麻美子

ロズワール・L・メイザース:子安武人


개인적인 추천 작품인데 1쿨로 다루기에는 애매한 작품...



 리제로 원서 7권까지 몇날 몇일을 날새면서 지난 11월인가 12월초에 읽었습니다. ex 1권은 읽는다고 자꾸 미루고 있는데, 4권까지는 주인공 찌질함에 열불나기도 하고, 주인공이 엄청 구르면서 캔 따개가 부셔져버린 사이다처럼 답답하기도 합니다. 애니 1쿨 12화로 다뤄봐야 대기만성하는 5,6권 이후의 스토리를 다루기에는 다소 애매할지, 아니면 엄청 빠르게 진행해서 왕선(王選) 진행까지 서둘러 갈지가 관심이 갑니다.


 라이트한 이세계물과는 상당히 다른 작품이기에 클리셰 이고깽물에 질린 분들에게는 다소 신선할 수 있지만 딥다크한 주인공의 처우가 측은하기까지도 합니다. 그리고 후반으로 진행할수록 하늘색 머리의 렘 호감이 엄청 높아지니 느긋하게 끝까지 감상하시면 이 작품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왕선 도입부나 진행부가 애니서 나오지 않는다면 꼭 라노벨을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현지에서는 이번달 25일 외전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Ex 2권 검귀연가편이 발매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본편 7권 + 외전 EX 1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