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해피♪ 2016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송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23. 23:27

본문

2015/06/23 - 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 코토지(琴慈) 만화가 작품 언해피 애니화 결정!


 금빛 모자이크, 주문은 토끼입니까? 힐링계 애니로 유명한 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 연재 만화 언해피♪ 방송시기가 내년 봄 2016년 4월 신작애니로 결정되었습니다. 100호를 기념하는 2016년 1월호 표지에는 하나야마타, 학교생활, 언해피 3작품이 장식하였습니다 의외로 키라라 맥스 작품은 히트를 잘하는 편인데 포워드 연재작은 애매한 실적입니다. 하나야마타도 솔직히 메이저는 못갔고, 학교생활도 1화 연출이나 캐릭터 귀여움은 잘 살렸지만 판매실적이나 화제성도 애매했습니다. 미소녀 일상계 애니는 기본은 하는거 같은데 언해피 애니도 각광을 받지 못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주소 http://anne-happy.com/


감독에는 EF, 바소시, C큐브, 페이트 프리즈마 이리야, 농림, 단칸방 침략자!?, 낙제 기사의 영웅담 애니로 그 실력이 이미 정평난 오오누마 신(大沼心)씨가 담당, 제작사는 실버 링크로 결정되었습니다.




언해피 1권 표지 모습이며, 최신권인 4권은 지난 7월에 발매하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애니화 덕분에 NEW GAME! 3권이 내년 1월 27일 발매합니다.




그 밖에 애니화 가능성 있는 작품들이 미확인으로 진행형 아라이 체리(荒井チェリー)씨의

딸기가 들어간 소다수(いちごの入ったソーダ水)나

토쿠미 유이코(篤見唯子)씨의 슬로우 스타트(スロウスタート)작품이 떠오릅니다.

개인적으로는 우로씨의 파워 오브 스마일 애니화 해줬으면 바라는 작품입니다.

금빛 모자이크 하라 유이씨 와카바걸 애니도 참 좋던데 

우주신부 작품도 애니화해주면 좋겠네요.




니세코이 최신화인데 기가 막혀서 원...

라쿠 이녀석 이제서야 두 사람을 동시에 좋아하게 되었다는 걸

마리카한테 들어서 자각하네요.

둔감 캐릭터라지만 너무 짜증나는 질질 연재라는 느낌도 듭니다.


치노 때문에 모에사 할 것 같군요 크흑... 심장에 안좋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