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아트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표지 및 줄거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10. 23:58

본문

2015/11/04 - 일본신간라노벨 판매량 소드 오라토리아 5권 5만권 돌파!

2015/10/19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외전 소드 오라토리아 5권 감상후기

2015/10/10 - 소드아트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12월 발매! 던만추 9권 감상후기


전격문고 라노벨 중 신간이 가장 기다려지는 작품인 소드아트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발매일이 이제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발매 예정일은 지난 2,3권과 동일하게 12월 10일입니다.


"……별로 이건, 데이트라던가 그런게 아니니까"


 자신의 가상체(아바타)의 죽음이 현실의 죽음이 되는 데스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SAO)에 갇힌지 약 2개월. 공략 최전선에 위치한 키리토와 아스나는 제5층에 도달한다. 미로와 같은 시내 거리와 극단적으로 숲과 강 등의 자연이 적은 이 유적 에어리어(AREA)에서 두 사람은 게임의 참맛인 유적 줍기를 처리하며 아이템이나 골드를 벌어간다.


 한번 제4층에 돌아가 다크 엘프의 성 주인 요필리스에게 퀘스트 보수를 받는 사이, 이어서 키리토는 거리의 지하 묘지에서 발생하는 소규모의 퀘스트 클리어를 제안한다. 아스나도 찬성하지만 그게 그녀의 불행의 시작이었다. 그 퀘스트에는 강력한 레이피어 사용자인 아스나가 가장 불편한 몬스터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그렇다. 묘지라고 하면.... 과연 아스나는 공포심을 극복하고, 제5층을 공략할 수 있을까?


2015/12/28 -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감상 후기 SAOP 4권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9권 줄거리


 드디어 찾아 온 봄 방학! 걱정했던 아코도 어떻게든 3학기를 넘겼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봄방학이라고 하면! 레벨업이다! 모두 함께 합숙하자! 뭐? 뭐? 이런 저런 사정으로 아키야마씨의 발안으로 설산에 간 안습미소녀 아코 일행 넷게임부 일동을 기다린 것은.... 스노보드에 온천에 사...살인귀!? 눈에 갇힌 롯지, 온천, 이어서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사태, 온천, 픽 쓰러진 네코히메, 그리고 게임 내에서도 휩쓸린 수수께끼의 PK.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연루된 사건에 하필이면 아코의 수수께끼 추리가 작렬한다. 그게 뭐야 괜찮은거야? 범인은 이 안에 있습니다! 루시안의 이름을 걸고! 진실의 사랑은 언제나 하나! 라고 예상대로의 대사를 내뱉는데! 이젠 글렀다!


 그냥 서둘러 발번역하니 오타니 뭐니 전 그런거 안봅니다;;; 오른쪽 아래 표지 여자 아이가 우주인 같은 인형을 안고 있는데 제목이 좀 위험하네요. SE-Xふぁいる(파일);;;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무직에서 영웅 동료의 상인이 되는 방법(誰も教えてくれなかった 無職から英雄の仲間の商人になる方法) 작품도 발매 예정인데 표지 여성 캐릭터가 아주 풍만한게 어디서 본듯 했는데 일러스트가 여성향 도라에몽 일러스트로 알려진 팝큔(ポップキュン, poppuqn)씨가 담당하셨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