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직전생 애니화 안될려나? 소설가가 되자 총합점수 30만pt 돌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3. 23:54

본문


무직전생 애니화 안될려나? 소설가가 되자(小説家になろう) 총합점수 30pt 돌파!


34세 무직, 주소불특정 동정 니트남의 인생 다시 살기! 한 집안에서 쫓겨나며 자신의 인생을 후회하던 중 우연히 트럭에 치일뻔한 사람을 구하다 죽고 눈을 떠보니 갓난아이로 태어났다. 아무래도 이세계에 전생한거 같은 그는 맹세한다. 이번에는 제대로 전력을 다해 후회하지 않는 인생을 살겠노라고.


http://ncode.syosetu.com/n9669bk/



지난달 말에 발매한 무직전생 8권 기념으로 TV CM 동영상도 공개되었었습니다. 워낙 분량이 많아서 애니화하기에 엄두가 안날수도 있지만 적당히 작품 홍보차 1쿨 분량만 만들어줘봤으면 좋을 작품입니다. 다처(多妻) 소재는 후반부에 나오니 유년기만 다뤄도 괜찮을텐데, 읽어보신 분들의 평가는 조금 호불호가 극명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저는 꽤 즐겁게 봤고, 한동안 밤낮 구분없이 탐닉했던 작품입니다. 


갠적으로는 이 작품은 소설도 즐감했지만 후지카와 유카(フジカワ ユカ)씨의 만화판 그림체도좋고 캐릭이 귀엽습니다. 소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인물들이 표정이나 대사와 함께 상상을 재현한 장면들이 즐거웠습니다. 후우... 오버로드 9권까지 이제 다 읽었습니다. 눈이 침침하네요.






토막 성우소식



전에 러브라이브 콜라보한 캐릭터의 얼굴에 도메인 일러가 화제가 되었었는데(벗은 듯한 느낌이라 더욱) 누가 성우들 사진으로 합성해서 올렸더군요. 한번 소개해봅니다. 



솔로남 더욱 슬프게하는 토마츠 하루카와 지내는 가상크리스마스 botsnew! VR 기기 착용하고 케익 야금야금 먹으면서 토마츠 하루카가 케익 먹여주는 느낌을 즐길 수 있다는데 4500엔 정도라네요. 하아.. 왠지 더욱 슬퍼져...



머리숯이 위험한 일본 인기 남자성우 스기타씨 트위터 팔로워수가 10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전 방송에서에 스밋페 너무 좋아하시던거 같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