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 애니 원펀맨 6화 예고 선행컷 및 스토리 5화 움짤 모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2. 15:21

본문

2015/10/26 - 애니 원펀맨 5화 예고 선행컷 음속의 소닉 움짤! 원펀맨 82화 정보

2015/10/19 - 애니 원펀맨 4화 예고 선행컷 및 스토리 원펀맨 81화 공개중

2015/10/12 - 원펀맨 3화 예고 선행컷 및 스토리! 원펀치 측정 사이트

2015/10/05 - 10월 신작애니 원펀맨 2화 예고 선행컷 스토리 정보 움짤 모음

2015/09/06 - 애니 원펀맨 1화 작화 퀄리티 대단! 니코동 감상 평가는?


 11월 8일 저녁 25시 5분 방송을 앞둔 애니 원펀맨 6화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원작만화 코믹스 3권 18화 이후에 해당하는 분량이며, 절체절명의 사이타마 그리고 음속의 소닉이 재등장합니다. 프로 히어로가 된지 5일째. 특별히 할 것도 없이 자택에서 뒹굴뒹굴거리는 사이타마는 제노스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는다.


 C급 히어로는 주마다 1번 활동보고 할당이 있으며, 누락하면 히어로 협회에서 제명된다는 것이었다. 허둥대며 마을을 내달리며 사건을 찾는 사이타마지만, 그렇게 상황조게 괴인은 나타나지 않고 시시각각 기한을 다가온다. 초조한 사이타마 앞에 그를 라이벌시하는 음속의 소닉이 돌연 나타나 승부에 도전한다. 사태를 복잡하게 그리고 악화시키는 소닉에게 화가 난 사이타마. 과연 사이타마는 히어로 지위를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선행컷보니 A급 33위 깃털수염, 29위 황금볼 그리고 괴인 다시마 인피니티가 보이는군요

괴인의 마지막 운명을 기대하세요~


 원작 만화팬이나 처음 애니만 보시는 팬 모두가 충분히 즐감할 수 있는 퀄리티와 연출입니다. 제작진의 노력과 센스의 정수가 느껴지는데 원펀맨 4화 소닉과 사이타마 첫만남에서 스피드한 움직임이 살짝 정적인 느낌이었지만 지난 5화 제노스와 사이타마 대련 장면에서는 사이타마의 절대적인 강함 묘사 훌륭하더군요. 특히 아래 제노스가 죽음을 느끼는 순간 타격점에서 딱 멈춘 펀치의 풍압만으로 산을 가볍게 갈라 놓은 장면은 만화서 느끼지 못한 전율감에 흥분되더군요.




 마지막 제노스가 짐을 지고 재방문했을 때 사이타마가 거절하자 거금을 툭 내밀고 방값이라고 하자 "칫솔 제대로 챙겨왔냐?" 묻는 개그 요소가 사이타마의 절대강자의 모습과 다른 모에갭(남캐인데;;;) 못 참겠더군요. 당분간 사이타마의 강함을 인정받지 못하는 발암전개로 시청자는 다소 답답할지 모르겠지만 히어로 협회 S급와 친분을 쌓게되는 모습을 기대하세요~ 



사이타마 후드 티셔츠 ㅋㅋㅋ (옵빠이) 이거 가지고 싶네요.

원펀맨 작화 담당 오버롤에 한국인이 많이 보여서 자랑스럽네요.



애니 원펀맨 5화 움짤 명장면 모음












ㅋㅋㅋㅋㅋ





원펀맨 BD/DVD 1권 특장한정판 

OVA #01「살며시 너무 다가오는 그림자(忍び寄りすぎる影)」포함

12월 24일 발매 예정입니다.

퀄도 좋은데 원펀맨 판매량 얼마나 될지 기대되네요.

이런 작품이 안팔리면 진짜... 스탭들 허탈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