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0. 22. 00:19

본문

2015/10/07 -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1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15/05/18 -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캐릭터 디자인, 미사키 쿠레히토 일러스트

2014/04/15 - 대마도학원 35시험소대 애니화 기획 진행중(스탭 정보 추가)


 이제 조금 있으면 새벽 1시 5분에 방송 예정인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정보입니다. 


제목은 마녀입학(魔女入学). 기억의 대부분을 잃어버린 상태로 발견된 극광(極)의 마녀 니카이도 마리(二階堂 マリ). 마녀로써 첫 대 마도학원 입학자한 그녀의 경호를 명 받은 것은 35소대였다. 자유분방한 마녀 마리와 마도를 증오하는 고지식한 오오토리 오우카는 역시나 사이가 좋지 않다. 수업 중 쉬는 시간에는 번번히 묘한 대항심을 겉으로 드러내는 두 사람. 서서히 에스컬레이트해가는 이 둘 사이에 끼인 타케루는 머리를 감싸게 된다. 그런 가운데 개최된 대 마도학원 가을 모의전 토너먼트에 35소대도 참가하게 된다.


대 마도학원 35시험소대 3화 선행컷 및 1,2화 감상 평가


 드디어 세나 성우로도 유명한 좋아하는 미성의 성우 이토 카나에씨가 담당한 마리가 비중이 커지는군요.








지난 2화에 영령소환이라 불리는 아서 팬라곤과의 싸움 가운데 라피스(미스틸테인)과 계약하여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다소 중무장 표현이 촌스럽다는 비판과 스토리 진행이 너무 빨라서 원작 감상팬들의 불만도 보였습니다. 저는 원작은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라피스 성우이신 노미즈 이오리(野水伊織)씨의 분위기 있는 연기력과 우사기의 귀여움만으로도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틀신도 나름 낙제기사와 함께 스피드하면서 시원시원한 연출이 지루할틈을 주지 않더군요. 만화판 1권 읽고는 솔직히 실망했지만 애니 퀄도 좋아 매주 챙겨볼까 합니다. 



 반면,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 애니도 제작사가 같은 SILVER LINK인데 너무 차이가 날 정도로 작화가 안습이더군요. 요건 원작 안본 분들은 그냥 그럭저럭 보실지 모르겠지만 원작 라노벨 읽어보신 분들에게는 분명 실망 그 자체일겁니다. 보면서 너무 길고 지루하다고 느껴질 정도더군요. 캐릭터의 귀여움을 너무 죽인 캐릭터디자인과 연출이었습니다. 코믹함도 제대로 못 살리더군요.




BD/DVD 1권은 2015년 12월 25일 발매 예정입니다.


【放送開始記念・限定公開映像 第2弾】Blu-ray&DVD第1巻収録

「プレミアムイベント特別映像」視聴用short v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