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야~ 실사로 보이는 일본 여고생 CG 사진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0. 14. 23:27

본문

이야~ 실사 완벽재현! 일본 여고생 CG 사진 화제!


일웹에서 화제가 된 3D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인간의 실사 모습을 재현한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CG 여고생은 현재 작성중인 첫번째 3D CG 캐릭터 「Saya」라고 합니다. ZBrushとMaya 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젊은 여고생의 보습기 있는 탄력적인 피부를 표현하는데 상당히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이야~ 이 정도면 실제 사진이라고 해도 속을 수준입니다. 이런 고퀄리티의 실사 CG는 앞으로 활용범위가 넓어서 다양한 분야에 이용될건데 특히 특정 분야의 게임을 즐기시는 유저에게는 한없이 은총(?)을 받는 퀄리티입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실사 완벽재현 CG 여고생 모습입니다. 보브 헤어스타일인것도 마음에 드네요.




https://twitter.com/mojeyuka/status/653803931613556736



이야~ 드라마나 영화 만들어도 충분하겠네요. 그리고 AO도;;;



이런 게임에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