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모세카 9화 예고 동영상 및 성우 실제사진 민감짱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8. 27. 23:50

본문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 9화 줄여서 시모세카 9화의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안나 선배 포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장면이 살짝 나오네요. 아마 그 부분으로 오쿠마군이 눌렸나보네요 ㅋㅋㅋ 정말이지 안나 선배 보는 재미로 보는 작품입니다. 전에 at-x 방송을 보면서 시모세카 성우분들이 나오셔서 얘기 나누시던 장면을 조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9화 타이틀은 안드로이드는 전기 안마의 꿈을 보는가?(アンドロイドは電気アンマの夢を見るか?)입니다.


시모세카 9화 예고 동영상보기





시모네타 9화 예고 동영상입니다.

민감짱 오구라 유이씨더군요.


아래는 시모세카 성우들 실제 모습입니다.

안나 선배의 성우 실제 사진을 보시면 작품 감상에 반감되실거...

이건 성우에게 실례겠지만 못보셨던 분은 환상이 깨지실지도


스크롤 유념하세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 빈칸짱=민감짱입니다.

성우는 오구라 유이씨입니다.


코너에서 사라지면 안되는 것에 대한 답변에

사오리씨가 사람과 닿는 것이라고 말하자

아라이 사토미씨가 좌우로 몸을 부비부비하시더군요.

역시 변력이 대단하신 분입니다. ㅋㅋㅋ

(오른쪽에 우에사카 스미레씨 곤란해하시네요)



아참 그리고 정작 그녀는 알콜이 사라지면 안된다고 합니다.

헐; 애주가였나보네요.




시모세카 bd/dvd 1권은 8월 26일 어제 발매되었습니다.


서서히 여름 신작애니들 판매량이 9월초가 되면 집계되어 순위가 나오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