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여자성우 토요타 모에(豊田萌絵) 사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8. 26. 23:50

본문

니지가미 블로그에 일본 여자성우 토요타 모에(豊田萌絵) 사진들이 올라왔길래 봤는데 어흠... 특정 부위가 훌륭(?);;; 죄송합니다. 남성들의 눈낄을 끌었습니다. 모성의 심벌이라는 여성 신체 부위에 관심을 가지는 것에 너무 혐오하는 것보다는 남여 생리적으로 자연스러운 섭리라고 생각합니다.(너무 성관념이 낮나?) 


 암튼, 제 취향은 아니지만(;; 어이 그럼 왜?... 조금있다 MAO씨 소개하려고요 히힛;;) 토요타 모에 성우는 1995년생, 이바라키현 출신, 스타일 큐브에 소속중이십니다. 2012년부터 성우 오디션 보고 연수생을 거쳐 이 중에 한명 여동생이 있다 작품에서 서브 단역으로 데뷔를 하셨고, 지난 2013년에 경계의 저편 이나미 사쿠라역, 2014년에 인생상담 쿠죠 후미, 올해 울려라 유포니엄 카와시키 사파이아(미도리) 역을 담당했습니다. 솔직히 아직 유명한 성우는 아니지만 울려라 유포니엄에서 그 귀여움 말투와 성우 연기에 재조명 받기 시작할지도 모르는 성우라 미리 눈에 익혀두시면 나중에 목소리가 쉽게 연상되실겁니다.



일본 여자성우 토요타 모에(豊田萌絵) 사진들











성우 이야기를 갑가지 꺼낸 이유는 최근 감상한 Club AT-X 318화를 감상하고 M・A・O씨와 미나세 이노리씨가 너무 귀여워서 조금 스샷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스즈마오소우라고 프로그램(세명 이름을 합친) 코너에 새로운 주민 미나세 이노리씨는 현재 인기 방송중인 학교생활의 타케야 유키, 이전 던전만남의 헤스티아, 천체의 메소드 노엘, 주문토끼 카후우 치노 등 귀여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성우입니다. 성우 얼굴은 솔직히 관심이 없어서 찾아보질 않다가 해당 방송을 보면서 처음 접했는데 95년생의 애띤 얼굴과 함께 평소에도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였습니다. 





 그리고 92년생인 이치미치 마오(M・A・O)씨도 이전에 외모가 빼어나신 사진들이 입웹에 종종 올라올때마다 미녀라는 느낌을 가졌지만 해당 방송에서 포니테일! 모습으로 등장하셨더군요. 제 취향직격은 포니 테일입니다.(관심 없거든?;;; 죄송합니다.) 


 TV드라마, 영화, 게임, 무대 연극, CM 등 다양한 활동을 하시는 성우 마오씨는 토요타 모에씨처럼 2012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셨는데 2015년에 출연작만 22작품이며, 단역을 제외해도 13작품이나 됩니다. 와카바걸의 쿠로카와 마오, 영감의 쿄코, 실은 나는 코우모토 아카네, 학교생활 와카사 유우리, 오버로드 엔리 에모트 등을 담당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