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88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한정상품 카토 메구미 태피스트리 순삭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8. 15. 00:40

본문


C88 코믹마켓에서 마루토 후미아키씨의 인기 작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인 10개 한정 판매 카토 메구미 태피스트리가 발매하자마자 30분만에 완판 매진되버렸습니다. 가격은 개당 1만엔이니 10개면 한화로 100만원돈에 해당합니다. 그런데 이를 전매꾼들이 바로 사버려서 야후 옥션에 70~80% 프리미엄을 붙여 되팔이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내에서 최근에 정발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7권에서도 카토에 대한 호감도가 수직 상승중이고, 이미 네타바레 접하신 분들도 아시지만 8권에서 윤리군과 카토의 데이트 등 호감도 상승 이벤트가 많아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덕분에 관련 굿즈가 잘 팔리는건 인지상정이지만 저렇게 혼자 독식해서 품절시키고 전매하는 행위는 어떻게 제재를 해줬으면 합니다. 차라리 통판에서 1만엔에 팔아주면 좋을텐데요. 그러면 저거 살 필요도 없을테고 전매꾼 못 팔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원가 이하로 되팔아야하고요 ㅋㅋㅋ




또 C88에서 재미난 소식이 있는데 몬무스 아이템 전에 소개해드렸던 7M짜리 라미아 등신대 다키마쿠라 가격이 10만엔이나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 3일분이 품절되버렷다고 합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 의하면 긴급 발주 생산을 예약 개시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판매측도 이렇게 팔릴 줄은 몰랐다는군요. 저거 원가만 따지면 몇만원 안할테니 거의 90% 이상 남는 장사네요. 하나 팔때마다 저런 마진이니 스탭들도 서둘러 더 팔고 싶겠죠. 위 사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이 웃었습니다. 왠지 따뜻해보이네요. 이번 겨울에 좋은 아이템이겠습니다. 솔직히 저 가격이면 간단한 보이스 기능도 내장시켜야하지 않을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