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01 -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등장인물 캐릭터 이미지와 스토리 공개!
2015/02/17 - 나는 친구가 적다 작가 히라사카 요미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3월 발매
2015/02/07 -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ガラスの花と壊す世界) 2015년 극장판 애니 개봉 캐릭터 원안에 칸토쿠!
2015년 극장판 공개를 준비중인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성우 캐스팅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억을 잊은 수수께끼의 소녀 리모(リモ) 성우에는 하나모리 유미리(花守ゆみり)씨로 최근 에토타마의 우린땅, 롤링걸즈의 미소노 치아야를 담당했던 성우입니다. 리모의 정체를 밝히는데 도와주는 듀얼(デュアル) 성우에는 타네다 리사(種田梨沙), 듀얼을 라이벌시하는 도로시(ドロシー) 성우는 사쿠라 아야네(佐倉綾音)로 결정되었습니다.
캐릭터 원안이 칸토쿠씨가 담당해서 기대가 큰데 아직 움직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지 않은거 보니 가을 이후에나 개봉하려나 봅니다.
<추가> 개봉일은 내년 2016년 1월 6일로 발표되었습니다.
포니캐니온과 A-1 Pictures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애니 프로젝트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스토리 :
무수한 빛이 색색이 빛나며 부유하고 있는 무중력의 공간 <지식의 상자> 거기에는 몇가지의 세계가 존재하며, 몇번의 시간이 존재하며, 무수한 사람이들이 있다. 듀얼(Dual, デュアル)과 도로시(Dorothy, ドロシー) 두 사람은 그곳에서 적과 싸우고 있다. 적, 그것은 세계를 침식하는 존재 바이러스. 바이러스에 오염된 세계는 소거해야만 한다. 그것이 그녀들에게 주어진 역할. 어느 날 듀얼과 도로시는 새로운 바이러스 출현을 감지한다. 그곳에는 바이러스에게 습격당한 소녀를 구출한다. 정체불명인 그녀가 눈을 뜬 후 리모라고 이름을 밝힌 후 "꽃밭에 돌아가야해……"라고 중얼거리는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