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 기네스북 ONE PIECE 작품과 작가 오다 에이치로 기네스 등재 세계기록 인정받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15. 23:15

본문

원피스 기네스북 ONE PIECE 작품과 작가 오다 에이치로 기네스 등재 세계기록 인정받다!


 1997년부터 현재까지 주간소년점프(슈에이샤)에 연재중인 인기 작품 ONE PIECE와 작가 오다 에이치로(尾田栄一郎)씨가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인정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원피스 총 누계 발행부수는 일본 국내와 해외를 모두 합쳐 3억 2086만 6000부를 기록했으며, "가장 많이 발행된 단일 작가로써 코믹 시리즈"로 기네스 신기록에 인정되었습니다. 


 오다 에이치로씨는 "기네스 세계기록 인정 감사합니다. 만화는 심심풀이의 오락이지만, 원피스 작품 덕분에 친구가 생기고, 연인이 생겼다 라는 보고를 받기도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감상과 함께 앞으로도 기록에 부끄럽지 않은 작품을 계속 그려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http://www.oricon.co.jp/news/2054292/full/



과연 이 기록을 깰 수 있는 만화가 후대에 나올지요? 저의 생전에는 그런 작품은 안나올 것 같습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은 드래곤볼일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TV애니 원피스 15주년 기념 15명의 명장면 모음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3VdqvSKFzE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