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글로벌 유저수 1500만 돌파! 일본 국내 1천만명 돌파! 스쿠페스 감사제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6. 6. 23:42

본문

2015/04/28 - 일쿠페스 유저수 900만 돌파 러브카스톤 5월 1일부터 1주일간 지급!

2015/04/08 - 일본 스쿠페스 2주년 기념 캠페인 정보! 여행걸 1위 노조미 울레 카드 쿨 일러 공개

2015/02/25 - 일본 스쿠페스 유저수 800만명 돌파! 7일간 러브 카스톤 지급!


 지난 4월에 일본 스쿠페스 유저수 900만 돌파하였는데 2달 만에 또 100만명이 늘어나 일본 국내 스쿠페스 유저수가 1천만명이 돌파한 것으로 금일 6월 6일 니코동화 생방송 방송된 스쿠페스 감사제에서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 글로벌 유저수 1천만명이 돌파했었는데 반년만에 글로벌 유저수 500만명이 늘었네요.


 사회에는 니코 성우 토쿠이 소라, 호노카 성우 닛타 에미, 린 성우 이이다 리호씨가 진행해줬는데 역시 니코 성우분 텐션이 높고 재밌으시네요. 릿삐 성우는 여전히 깜찍합니다. 대장님은 가운데 포스가 여전하시고요. 



1500만명 돌파 기념 CM




오늘 들어가고 놀랐습니다.

이케부쿠로 선샤인 시티 개최 스쿠페스 감사제 2015 기념으로

부원 모집 티켓을 주더군요.


역시 아낌없이 주는 부시모입니다.


무과금 유저 이렇게 차별하지 않는 게임은 처음입니다

(원래, 게임을 그렇게 여러가지 하는 편도 아니지만요;;)


유저수 돌파 기념으로 캠페인 여러가지 실시하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6Z34gsqtKSQ


보시면 첫째는 모집 티켓 로그인 보너스이고

시리얼코드 가셔서 love live game week 입력하시면 

알파카와 러브카스톤 1개를 선물 줍니다.


그리고 Dancing stars on me! 신규 의상 레어 카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미각성 이미지 및 각성 이미지는 아래와 같은데...




니코 얼굴은 검도 호구 정확하게는 호면을 쓰고 있어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레어틱한 카드가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각성하면 이렇게 이쁜 할로윈 느낌에 네코미미 의상인데 미각성은 ㅋㅋㅋ



3탄은 지난해 여름에도 실시했던 투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아야세 에리 수영복 ㅠ.ㅠ 저는 그때 스쿠페스 안해서 못 받았지만요.


한 여름의 후르츠(과일) 걸 결정전인데

다다음주 월요일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한달간 투표하고

결과 발표는 8월 5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발 코토리가 되면 좋겠네요.


그리고 Seal shop도 오픈하고 


가장 중요한 홈화면이 새롭게 바뀝니다.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안나왔는데 이것도 여름 쯤에 되겠죠?


이전 2주년 기념 미션이 추가된다는게 저기 가운데에 표시되는 부분이네요.


과제 클리어 시 보상이 어떤 것일지 궁금합니다.


배경은 임의로 첨부파일로 수정이 될지 구매를 해야하는지


아직은 수정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소 산만한 느낌도 들지만 신선함은 있네요.


그리고 스쿠페스 신곡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부시모가 핵폭탄처럼 캠페인을 쭉 쏟아내는게 대단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유저 자작 콤보곡 추가 및 개인 친구 대결 기능, 

특정 캐릭터 별명을 성우들이 불러주는 기능

(이건 50음도 + 촉음 등을 조합해서 tts처럼) 이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가챠 말고 이런 꾸미는 기능에 돈 구매 샵을 운영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러브라이브! The Shool Idol Movie 스테이지를 이미지한 무대 세트가

신쥬쿠 피카데리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다음주 개봉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알터에서 뮤즈 맴버 피규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전 코토리, 마키, 린 피규어는 봤었는데 위처럼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랍니다.


2015/02/15 - 알터 미나미 코토리, 알터 니시키노 마키 피규어 최저가 구매 방법 및 가격 비교

2015/03/20 - 알터 제작 러브라이브! 호시조라 린 피규어 9월 발매! 퀄리티 환상!


아야세 에리 저 클래식 메이드 복장 알터로 나오면 비싸도 하나 구매할까 합니다.

저건 모셔다 놓고 책상 앉을 때마다 감상해야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