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권 표지 공개! 사에카노 8권 6월 20일 발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2. 23:58

본문


2015/05/03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제작 결정! '사에카노 2기' 제작 결정!


 TV 애니 방송 이후 바로 2기 제작이 결정되었던 사에카노 최신 라노벨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권 발매일이 이번달 20일로 다가왔습니다. 드디어 표지에 카토 메구미가 등장했습니다. 최종 보스는 마지막에 등장한다는 의미인가요?


 어제 일본 라노벨 매상 순위와 함께 소아온 프로그레시브 3권 소개해드리면서 사에카노 8권 스토리 소개를 해드렸지만 역시 큰 네타바레는 없습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권 스토리 : 이즈미라는 새로운 동료가 추가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신생 blessing software. 한편, 신의 못된 장난인가? 토모야와 같은 반이 되버린 에리리는 그들의 모습이 신경쓰이는 것 같은데....?




또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코믹스 사랑하는 메트로놈 (사랑에 빠진 메트로놈) 단행본 4권도 같은 날 발매하며, 드래곤 에이지에서 발매하는 본편 스토리 코믹스 5권은 6월 9일 발매합니다.



이번달 들어 아마존 후지미문고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한 사에카노 8권



2015/05/10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1권 6월 발매 예정 스토리 공개!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1권 표지도 공개되었는데 유이가하마 유이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애니서 유이는 진짜 정말이지! 너무 귀엽게 캐릭터 디자인해주었습니다. 반면 유키노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