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TV애니화 결정! 제작사 및 스탭 정보 발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10. 23:57

본문

최약무패의 신장기룡(바하무트) 애니화 결정! PV 공개!


GA문고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제4탄으로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TV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원제 最弱無敗の神装機竜《バハムート》작품은 아카츠키 센리(明月千里) 글, 카스가 아유무(春日歩) 일러로 5권까지 발매된 상태이며, 최신권인 6권이 다음달 6월 156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지난 4월에 2권까지 정발한 상태입니다. 애니화 소식과 함께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PV 동영상 및 스탭, 제작사 공개되었습니다. 


 최강을 위해 망국의 기룡사(드라그나이트) 시동! 장갑기룡! 드라그나이트 X 미소녀의 최강 학원 판타지 배틀!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aijaku.jp/


 감독에는 화이트 앨범2 감독 안도 마사오미(安藤正臣) 시리즈 구성에는 카키하라 유코(柿原優子), 캐릭터 디자인(黒澤桂子), 제작사는 기교소녀는 상처받지 않아, 마지코이의 라르케(ラルケ)가 담당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MpqxL4zt_Q



















감상 리뷰 평가를 둘러보니 국내서도, 일본에서 최근권 (4권, 5권) 호평가가 제법 많더군요. 템플렛 작품이라고 방심했다가는 재미난 작품을 놓칠 뻔 했네요. PV에서도 인물들이 상당히 깔끔한 퀄리티라 애니가 기대됩니다. GA문고 애니화 할만한 작품 탈탈 터는군요.




그나저나 사에카노 에리리 성우로 잘 알려진 오오니시 사오리씨 GA문고 이벤트장에서 군중에 압도되어 기분이 안좋았나본데 오해를 사는 말을 해 논란이 되었더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이벤트는 처음이라 긴장해 기분이 안 좋아졌다는 것을 오타쿠가 많아서 기분 안 좋다라고 오해를 샀더군요. 곡해해서 질타가 이어질지 좀 걱정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