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랜스 앤드 마스크(랜스 & 마스크) 성우 정보! 치요 성우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4. 18:25

본문

2014/04/28 - 스튜디오 고쿠미(五組)가 담당하는 라노벨 란스 앤드 마스크스(Lance N' Masques) 애니화 결정!


 지난해 4월말 애니화가 발표되었던 코야스 히데아키씨의 라노벨 랜스 앤드 마스크(랜스 & 마스크) 애니가 방송 초읽기에 들어갔나봅니다. 성우 오디션을 끝낸거 같은데 주인공 하나부사 요타로 성우에는 로그 호라이즌 토우야, 글래스립 히로, 겁쟁이 페달 사카미치 성우인 야마시타 다이키(山下大輝)씨, 키도인 마키오 성우에는 국내에서도 유명해진 월간소녀 노자키군의 치요 성우이신 오자와 아리(小澤亜李)씨, (올해 벌써 메인 캐스팅 4개 받으셨군요. 치요 위력일까요?), 스도우 요리코 성우에는 푸른 강철 타카오 성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 저는 연애라보에서 리코역 진짜 귀엽더군요), 앨리스 클리블랜드(Alice Cleveland) 성우에는 겨드... 아니 우미 성우로도 널리 알려진 미모리 스즈코(三森すずこ)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제작사는 이전에도 전해드렸듯이 스튜디오 코쿠미(Studio五組)입니다. 


  • 하나부사 요타로 성우 야마시타 다이키(山下大輝)
  • 키도인 마키오 성우 오자와 아리(小澤亜李)
  • 스도우 요리코 성우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
  • 앨리스 클리블랜드(Alice Cleveland) 성우 미모리 스즈코(三森すずこ)


국내 라노벨 랜스 & 마스크 1권이 2014년 12월 18일 소미미디어를 통해 정발된 상태입니다. 리뷰 글들을 보니 평가는 중하 정도 되는거 같더군요. 원제목에는 Masque 에 s를 붙여 마스크스라고 이전 소개해드렸는데 정발에는 또 복수음을 삭제했더군요. 국내에서는 종종 이러는데 출판 업계에서 암묵적인 룰로 원제목을 변질시키는건 좀 사라졌으면 합니다. 원작에서 복수로 썼으니 당연히 번역을 원문을 최대한 존중하고 옮겨야하는거라고 봅니다.


랜스 앤드 마스크 공식 홈페이지 : http://lanceandmasques.jp/

랜스 앤드 마스크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L_N_M_official



이전 스토리 소개 글 : 


중세 유럽에서 태어난 기사단의 거의 대부분이 근대화나 국가간의 쟁탈에 휩싸여 섬멸하는 가운데, 현재까지 지속해오는 거의 유일한 기사단 소속이 있었다. 그것은 현세기사단 나이츠 오브 더 월드. 하나부사 요타로(花房 葉太郎)는 기사단을 빠져나와 거리를 헤매던 중 한 소녀 키도인 마키오(鬼堂院真緒)와 만나게 된다. 


 저택에 고독하게 사는 마키오를 본 요타로는 그녀를 곁에서 지켜보기로 결의한다. 그런 요타로에게는 남에게 알릴 수 없는 가면 기사(나이트 랜서)라는 또 다른 모습이 있었다. 나이트 랜서의 정체를 숨기면서 마키오와 평온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그런 일상은 돌연 무너져 버린다. 게다가 이 사건의 뒤에는 요타로써는 받아들이기 힘든 진실이 숨겨져 있었는데.... 요타로는 마키오를 지키는 것이 가능할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