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의 꽃 작가 오시미 슈조 신작 만화 해피니스 별책매거진에서 연재 스타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7. 23:37

본문

악의 꽃 작가 오시미 슈조 신작 만화 해피니스 별책매거진에서 연재 스타트


 철학적인 느낌과 일탈적인 묘사가 인상 깊었던 악의 꽃의 작가 오시미 슈조(押見修造)씨가 별책매거진 2015년 3월호부터 신작 만화 해피니스(ハピネス)를 연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장르는 미스테리라는거 같습니다. 아래 보시는 이미지의 소녀의 입입에 선혈이 보이는데 정체가 궁금하네요. 혹시 인간이 아닌건? 별책매거진 2015년 3월호는 다음달 2월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드디어 1월 신작애니 중 패권애니라고들 하는 칸코레가 금일 방송되네요. 니코나마에서도 방송된다더군요. 과연 평가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겨울 신작애니 목록 중에는 크게 경쟁할 만한 큰 작품이 없어서 칸코레 원톱으로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만 복병 애니들이 나올지...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전일담 노벨 와시오 스미는 용자다 중판이 결정되었다더군요.

지난달에 만화판도 단행본 1권이 발매된 걸로 접했는데 일러스트 라노벨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런데 판매 가격이 아마존에 8000엔???



원래 가격은 1만원 내외입니다. 품귀현상이라 일시적인 고가격의 중고 판매가인가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