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칸코레 오프닝곡 바다색(海色) 뮤직비디오 및 칸코레 1화 선행판 감상 후기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27. 23:38

본문

2014/12/23 - 함대콜렉션, 칸코레 1쿨 확정! 애니 아이캐치는 원작 일러스트 삽화가 수록 예정

2014/11/07 - 애니 함대콜렉션(칸코레) 두번째 일상편 PV 동영상 공개!

2014/08/05 - 칸코레 PV 1탄 공개에 패러디물 화제, 토우야마 나오씨 콘고우 코스프레 공개까지!

2014/08/04 - 칸코레 2015년 1월 신작애니로 방영시기 결정! 애니판 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2014/04/12 - 칸코레 콘고 피규어 중파(中破) 버전 1/8스케일 퀄리티가 멋져! 대파버전 나오면 사고 싶당!


 2015년 1월 겨울 신작애니 기대 넘버원 칸코레 오프닝곡 바다색(海色) by AKINO from bless4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유튜브 Flying Dog 채널에 금일 공개되었습니다. 노래를 들어보니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오프닝에서 느꼈던 파워풀한 느낌에 왠지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테마곡을 오버랩하게되는 분위기의 곡이었습니다. 빠른 비트감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칸코레 1화에서 오프닝 영상과 같이 공개될지 궁금합니다. 겨울 신작애니들은 오프닝을 맨 마지막에 넣거나 영상은 생략하는 경향들도 있기에...


칸코레 1화(함대콜렉션 1화)는 1월 7일 심야 1시 5분부터 방송을 스타트합니다.




칸코레 오프닝(OP) 테마곡 AKINO from bless4의 바다색(海色)


http://www.youtube.com/watch?v=ULHQPm8hmVk


발매일 2015년 2월 18일


애니판 HD 동영상 추가


http://www.youtube.com/watch?v=tqzNJVZPVIY


艦隊これくしょん -艦これ-」オープニングテーマ 海色(みいろ)


http://www.youtube.com/watch?v=3A-nhW7y-8M


칸코레 1화 선행 프리미엄 라이브 뷰잉(PREMIUM LIVE VIEWING)트윗 감상평들

  • 칸코레 1화 한마디로 말하면 아야네루 무쌍(^p^)

  • 칸코레 1화에서 사쿠라 아야네씨 1인 8역이었다

참고로 사쿠라 아야네씨 담당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가토 長門、무츠 陸奥、쿠마 球磨、타마 多摩、키소 木曾、센다이 川内、진츠우 神通、나카 那珂、시마카제 島風)

  • 네타바레 없는 감상을 하자면, 절대 안심이 가능한 완성도였다!!!

  • 칸코레 1화 갑작스런 나레이션이 사카키바라 요시코씨라 너무 중후한 느낌이었따 ㅋ

  • 칸코레 라이브 뷰잉 끝났다. 미발표의 등장인물들이 1화인데도 상당히 많았다. 흥분되었다. 출격신과 전투신의 퀄리티는 너무 높았다. 극장판 수준이었다. 주제곡 엔딩 쪽이 더 좋았다.

  • 칸코레 1화 보고 왔다~ 예상외로 좋았다. 주제곡 OP, ED 모두 좋았다. 게임에서는 몰랐던 부분들이 이후 픽시 그림 스승들의 자료가 될거라고 예상된다.

  • 칸코레 선행상영회 제1회부터 다수의 함대소녀들을 담당하는 아야네루와 나오짱(토오야마 나오)의 연기가 대단했다.

  • 칸코레 1화 정말 좋았다~♪ 카가씨 너무 멋져서 눈에 땀이 (≧∇≦)

  • 칸코레 애니 선행상영회 종료. 역시 처음에 수상스키 장면 조금 웃겼지만 전투신도 출격신도 멋져서 가슴이 뜨거워졌다. 순간 판치라도 제법 등장했다 ㅋ



대체적으로 호평가던데 입욕신도 등장하고, 다소 일부분 작화가 이상한 부분들도 존재하는 것 같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