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 라이브 school idol diary 뮤즈의 크리스마스(시즌2 3권) 에리, 노조미 SR 카드 정보!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12. 20. 23:44

본문

2014/12/15 - 일쿠페스 크리스마스 선물 대작전 UR 니시키노 마키 일러스트 공개! 로그인 특별 보너스

2014/12/10 - 러브라이브 SID 3권 뮤즈의 크리스마스 표지 공개! 에리와 노조미 시리얼코드, 러브라이브 니텐고 정보


일본 현지에서 12월 23일 발매 국내에는 내년에 출고될 예정인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일명 시드(Sid) 시즌2의 3번째 뮤즈의 크리스마스(μ'sのクリスマス)에 포함된 아야세 에리와 토죠 노조미의 카드 정보가 러브라이브 인벤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어떻게 요 정보를 확인하는지 궁금하네요. 루트가 일본인지 아니면 부시모인지...


표지에서 에리와 노조미 표정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2권을 살까 고민하다가 츠키코씨 만화 원서를 사버리냐고 그냥 요거랑 뒤늦게 부계정에 넣을 뮤즈의 여름방학을 질러줬습니다. 이전에 샀던 가을 학원제 우미도 그렇고 체력회복은 자꾸 구석에 놓고 안쓰는데 이번 에리가 다행히 쿨에 스코어라서 자주 쓰겠네요. 다행히 저 스킬 레어가 많은데 왕창 쏟아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표정이 너무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들이라 혹시 일본 스쿠페스 초반 유저나 아직 구매를 안해보신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맨 뒤에 시리얼코드 종이가 붙어 있는데 봉인지 뜯어서 안에 들은 카드 꺼내서 시리얼코드 입력하시면 됩니다. 내용이야 저번에 읽어보니 상당히 짧은 소설로 쉬운 내용들이니 일본어 공부한다 셈치고 사두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Diary 시즌2 3권 뮤즈의 크리스마스



7,930원 (11%, 890원 할인)


다만 알라딘 구매 시 1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니... 애매하네요.

혹시 스쿠페스 같이하시는 친구 있으시면 두권 사서 나누셔도 되겠네요.




SR 카드 각성 완료 만랩 - 쿨 4210


스킬 타이머 챰(10초 마다 36% 확률로 점수가 200 증가)


요거 확실히 렙업해서 키워야겠네요. 우훗~




SR 카드 각성 완료 만랩 - 퓨어 4230


스킬 타이머 엘(10초 마다 36% 확률로 체력이 1회복)


시리얼코드 입력 유효 기간은 2015년 6월 30일 23:59분입니다.


스킬 발동음이 호잇! 인데 귀엽겠네요.



개인적으로 노조에리 너무 좋아합니다.

최근에 뒤늦게 노조에리 라디오 가든(のぞえりRadio Garden) 듣고 있는데

두분이서 나누는 대담이 너무 깜찍하고 이쁩니다.

특히 콘슈노 하라쇼~(이번주 하라쇼) 코너 소개하는 쿳승(쿠스다 아이나) 

정말 깜찍한 보이스입니다. 

그리고 들으면 들을수록 에리 성우분도 호감이 가더군요.


니코린파나는 한회만 들었는데 노조에리가 더 재밌더군요.


최근 들은 내용에서는 노조미 성우가 운전해서 둘이 드라이브 갔다가

야간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24시간 주차가 아니라 차가 감금당해서

택시타고 들어갔다는 내용이었는데 너무 웃기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쿠스다 아이나씨는 호노카 성우인 닛타 에미씨와도 사적으로도 많이 친한 느낌이었습니다. 

친구랑 뭐 했다 뭐 했다고 소개되는 내용이 결국 호노카 성우랑이었던게 밝혀졌더군요.

연말까지는 이벤트랑 이 라이도 방송 덕분에 생활의 활력이 넘치네요 ㅎㅎ


요즘 너무 할게 많아서 4~5시간 밖에 못자서 살도 빠지고, 간혹 20시간 가까이 폭잠도 자는데 이런 생활은 건강에 나쁜거 같습니다.(스쿠페스하고 하루 한끼 먹습니다;;)


다들 연말 정리 잘하시고~ 건강히 식사 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