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2015년 4월 신작애니]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放課後のプレアデス) PV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17. 00:12

본문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放課後のプレアデス) 2015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 결정!


신세기 에반게리온으로 잘 알려진 가이낙스(GAINAX)에서 제작한 웹 애니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원제 : 放課後のプレアデス)가 2011년 2월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 이후 후지중공업의 자동차 브랜드 스바루(SUBARU)와 콜라보하여 지난 2013년 12월 27일 TV애니화 발표 이후 드디어 방송시기가 확정되었습니다.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 방송시기는 2015년 4월 2분기 봄 신작애니로 방송될 예정이며, PV 동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 스토리 : 


방과후의 학교, 별을 좋아하는 핑크색 머리의 소녀 스바루는 천망대 열쇠를 열고 들어가자 그곳에는 언제나 보이던 천망대가 아닌 온실과도 같은 장소와 연결되었다. 스바루는 그곳에서 신기한 소년 미나토와 만나게 된다. 그 소년과 알게 된 후 신기한 생물 플레이아데스 성인과 만나게 되났는데 소중한 컴퍼스를 가지고 달나나버린다. 되찾기 위해서 교사의 복소를 헤매던 중 우연히 근처에 있던 부실의 문을 만지자 저절로 열리고 그곳에는 마녀 복장의 코스프레를 한 4명의 소녀와 만나게 되는데... 그 소녀들중에는 친구인 아오이의 모습도 보였다.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는 코믹 렉스(REX) 잡지에서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 프리즘 팔레트(放課後のプレアデス Prism Palette)라는 제목으로 12월호부터 연재중이며, 작화는 Anami씨가 담당합니다. 또한 망가타임 4컷 팔레트에서도 12월 22일 발매되는 2015년 2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 키비쥬얼 이미지 및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sbr-gx.jp/index.php



방과후의 플레이아데스 PV 1탄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cjEA7E4MItU


















이전 유튜브 방송들 보기

http://www.youtube.com/user/sbrxgx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