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무 귀여운 러브 라이브! 넨도로이드 푸치 모음 버전 예약 개시!(+사쿠라 치요 움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2. 23:58

본문


 어플 게임을 안하는데 최근에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아이돌 게임을 해봤는데 이게 중독이 되더군요. 박자감이 별로인 저한테는 좀 힘들지만 몰입도가 상당히 좋은 게임이었습니다.(하드모드 진짜 힘들어요. B를 못가겠더군요 엉엉) 


 암튼 러브라이브 신도들이 좋아할 소식이네요. 러브 라이브! 에 등장하는 9명이 모두 모인 러브 라이브! 넨도로이드 푸치 모음 버전이 내년 1월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2기 오프닝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それは僕たちの奇跡) 버전의 의상을 입은 아기자기한 9명의 맴버가 한가득! 가격은 아쉽게도 저렴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일본은 내년에 소비세 10%이니 현재 개별 가격이 741엔, 세금 포함하면 815엔 총 9종에다가 시크렛 1종이 포함되니 총 10개면 8만원돈이네요.


 역시 덕질의 기본은 금전이네요 ㅠ.ㅜ 그런데 솔직히 저번에 코토리 푸치 피규어 받아보니 조카는 안이쁘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어린 아이들 평가는 정말 솔직해요. 대신 옆에 키리노 넨도로이드 초판 피규어는 이쁘다고 합니다.



ねんどろいどぷち ラブライブ! それは僕たちの奇跡Ver

넨도로이드 푸치 러브라이브!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버전



가격은 시크렛 포함 10종 7410엔+세금 741엔

ABS&TBS-PVC 채색 완료 피규어 논스케일 6.5cm크기의 피규어












예약은 2014년 9월 2일 오늘부터 10월 1일 21:00까지라고 합니다.




박스로 구매하면 요로콤 이쁜 종이 세트장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알라딘 상품에 등록되어 있어서 내용 추가합니다.

쿠폰 적용하시면 7만 7천원대인데 가능하시면 다른 상품 더 사실게 있으시면

10만원 이상 1만원 쿠폰 적용하시는게 이득이네요.

얼른 사쿠라 치요 넨도로이드 피규어를 돌라!

절대 구매 사수입니다. 으햣!







귀요미 사쿠리 치요 넨도로이드를 내놔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