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신작애니] 이스카(ISUCA) 2015년 방송 결정! 스탭 및 주제곡 정보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 00:21

본문

2014/06/17 - 타카하시 오사무씨의 영 에이스 연재 만화 ISUCA(이스카) 애니화 결정(기획 진행중)


 지난 6월 애니화가 결정되었던 타카하시 오사무씨의 이스카(ISUCA-イスカ-) 작품이 2015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내년 1월 혹은 4월에 나오겠네요. 타카하시 오사무씨는 이카리 신지 육성계획으로 국내에서도 알려진 만화가입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 스탭 정보도 일부 공개되었는데 감독에는 레터비(테가미바치)를 담당한 이와나가 아키라(岩永彰), 시리즈 구성에는 tactics(요 작품 기억하시는 분 꽤 애니 오래 감상하신 분입니다. 오프닝이 참 좋았죠), D.C 다카포, 셔플!, 카노콘, 성검의 블랙스미스, 오다 노부나의 야망, RAIL WARS!를 담당한 스즈키 마사시(鈴木雅詞), 제작사는 극흑의 브륜힐데 마왕용자, 백화요란의 암스(アームス), 주제곡은 아필리아 사가로 결정되었습니다.


 최근에 만화책을 감상해보니 이거 의외로 벗은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애니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안개 및 빛광선이 제법 등장할 것 같습니다. 최신 단행본인 이스카 5권은 일본 현지에서 지난 6월 25일 발매되었고, 국내에서는 지난 2012년 8월에 1권만 정발된 상태입니다.



신작애니 이스카(ISUCA) 2015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 결정!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isuca.net/


 9월 30일 이스카 성우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37대 가당주인 시마즈 사쿠야(島津 朔邪) 성우에는 골든 타임의 큐트 목소리 오카 치나미 역을 담당했던 키도 이부키(木戸衣吹) 씨가 담당
  •  진안(真眼)을 가진 아사노 신이치로(浅野 真一朗) 성우에는 유우시부의 라우라 역의 코토모토 케이스케(河本啓佑)씨가 담당
  • 이계 주인이자 고양이 타마코(タマ子) 성우는 이치미치 마오(M・A・O)씨. 극흑의 브륜힐데 카즈미 성우입니다.
  • 사쿠야 사촌 여동생인 시마즈 스세리(島津 須世璃) 성우에는 사도하라 카오리(佐土原かおり)씨로 결정되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Vr2Hy208Ids




9인조 걸즈 그룹 아필리아 사가(フィリア・サーガ, afiliasaga)

동영상 찾아보니 내 뇌 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오프닝 담당한 그룹이네요.


금빛 모자이크 공식 트위터가 여름 방학 끝난다...

라는 내용과 함께 좌절하는 캐릭터 모습을 올려 눈낄을 끌었습니다.

학생에게 개학은 정말 이런 심정이겠네요.





방학 숙제가 끝나지 않아 공포에 떠는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