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범한 여학생이 지방 아이돌을 해봤다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16. 23:20

본문

2014/03/31 - 지역 아이돌 애니 평범한 여학생이 로코돌을 해보았다 PV 공개!

2014/01/18 - 만화4컷팔레트 연재작 평범한 여학생이 로코돌 해보았다 TV 애니화 결정

 국내 포탈 네이밍은 로코돌이라는 줄인 고유 명사를 지방 아이돌로 풀어 썼네요. 개인적으로는 제목이 길어서 로코돌 x화로 찾기 쉽게 했으면 차라리 나았을텐데요...(원제는 普通の女子校生が【ろこどる】やってみた。) 유카리가 상당히 나긋나긋하면서 다소 미흡한 나나꼬와 콤비를 이룬 소소한 일상계 + 아이돌 애니인데 솔직히 살짝 지루한 느낌도 드는 작품입니다.


 평범한 여학생이 지방 아이돌을 해봤다 작품은 이치진샤의 망가4컷 팔레트에서 연재중이며 이번달 7월 31일에 특장판으로 단행본 3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평범한 여학생이 지방 아이돌을 해봤다 3화 입어 봤다. 벗어 봤다. 헉!? 타이틀이 조금 자극적이네요. 이번 일은 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 발표회. 상세한 정보는 아무것도 모르는 나나코 콤비. "설마 새로운 맴버 가입!? 여러 추측을 하면서 무대에 선다. 그곳에는 지역 한정 마스코트로 고안된 캐릭터 우오고코로쿤(魚心くん)이 앉아 있었다. 나나코가 인사를 하자, 우오고코로쿤은 돌발적인 반응을 하는데...


평범한 여학생이 지방 아이돌을 해봤다 3화 선행컷












http://www.animate.tv/news/details.php?id=1405464696



평범한 여학생이 지방 아이돌을 해봤다 블루레이 1권 쟈켓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 

아이돌 느낌 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