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바 새들씨의 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 연재작 학교생활(がっこうぐらし) TV애니화 결정!, 논논비요리 드라마CD 발매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6. 22. 00:07

본문

망가타임 키라라 잡지에 연재중인 니트로 플러스 소속의 일본 라이트 노벨 작가 카이호우 노리미츠(海法紀光)씨 원작, 일러스터 치바 새들(千葉サドル, 새들=자전거 등의 안장)씨의 만화 학교생활(がっこうぐらし)가 TV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망가타임 포워드 8월호의 표지에 TV애니화 결정이라고 장식되었습니다.


 학교생활 만화는 다음달 7월 11일에 단행본 4권 발매 예정 스토리는 학교에서 숙박하는 학원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샤벨을 사랑하는 쿠루미와 모두를 통솔하는 메루리씨, 대범한 고문 메구 언니들에 둘러쌓인 타케야리 유키(? 丈槍由紀) 의 눈동자에 비치는 행복한 일상은 과연...? 


 만화책 일부분의 이미지가 웹에서 올라와있는데 상당히 그로테스크하더군요. 망가타임 키라라 스타일에 맞는 작품인가 의심이 들 정도네요. 일상물이 아닌 좀비가 등장합니다. ㅎㄷㄷ;;




flic.kr/p/o3BjXU




표지랑 아래 이미지만 보면 평온하고 귀여운 일상물 같은데.... 야라온에 올라온 스샷을 보면

좀비들이 상당히 피에 쩔은 모습이 보입니다. 게다가 살기 위해서 푸욱...ㅎㄷㄷ


2014/04/06 - [속보] 빠르다! 논논비요리 2기 제작 결정! 냥파스가 돌아왔다!


 더불어 지난 4월에 2기 제작이 결정된 논논비요리의 드라마CD 제작이 결정 소식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전해졌습니다. 내용은 원작에서 이어지는 오키나와 여행편이라고 합니다. 복권에 당첨되어 오키나와 여행을 간 스토링인거 보니 논논비요리 48화(월간코믹 얼라이브 2013년 12월호) 스토리네요.


TVアニメ『のんのんびより』の「ドラマCDの発売が決定したのん!」是非、ご期待ください!



논논비요리 48화 오키나와편 바다에서 노는 모습


http://www.youtube.com/watch?v=iOle_TmHE_A


아카메가 벤다 4번째 최신 PV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제법 다크한 느낌도 느껴지고 애니판 그림체도 괜찮네요.

전투신이 과연 어떨지 기대됩니다.

아카메가 벤다 1화는 7월 6일 스타트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