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TV애니화 결정! 가을(10월)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30. 23:21

본문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관련 포스팅 보기


 미즈 아사토(水あさと)씨의 만화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デンキ街の本屋さん) TV애니화가 발표되었습니다. 더불어 방영시기도 결정되었는데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결정되었습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인 미즈 아사토씨의 작품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는 월간 코믹 랩퍼(미디어 팩토리)에 2011년 7월호부터 연재하여, 올해 5월 말에 7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6권은 지난해 12월에 발매) 더불어 미즈 아사토씨의 다른 작품 매지컬 셰프소녀 시즈루도 연재중이며, 지난 3월에 3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스토리 : 


 일본의 어느 전자상가 마을에 세워진 가공의 서점 (BOOKS 말뼈다귀)를 무대로하여 서점원들의 일상을 다룬 청춘 러브 코메디.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서점 직원은 각각 강한 개성을 가졌으며, 아키하바라 등에서 전개하는 만화 전문 서점에도 공감되는 묘사가 특징.


 이미 지난해 8월에 드라마cd가 발매되었었는데 우미오 역에는 성우 오오사카 료타씨(로젠 메이든 쥰, 혁명기 발브레이브 하루토, 극흑의 브륜힐데 료타), 칸토쿠 역에는 소아온의 키리토로 널리 알려진 마츠오카 요시츠구씨가 담당했었습니다. 일웹에서는 TV애니의 성우 캐스팅은 변동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1권 표지

http://www.youtube.com/watch?v=J8qyBsJhm4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