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 나의 여신님 작가 후지시마 코스케 신작 파라다이스 레지던스 연재 개시 예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26. 23:33

본문

2014/04/25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오 나의 여신님 완결 308화 최종화 프로포즈 장면, 결혼으로 마무리!

2014/03/19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오! 나의 여신님 완결 예정, 최종권 48권 7월 23일 드라마CD포함 FINAL BOX 발매 예정


 지난 굿애프터눈 5월호로 완결된 오 나의 여신님의 마지막 문구가 궁금했었는데 역시나 신작을 바로 연재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 나의 여신님 작가이신 후지시마 코스케(藤島康介)씨의 신작 파라다이스 레지던스(PARADISE RESIDENCE, パラダイスレジデンス)가 5월 24일 발매 예정인 굿애프터눈 7월호부터 신연재를 개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작품을 찾아보니 굿애프터눈(good!アフタヌーン) 잡지에 2008년 11월 7일부터 비정기적으로 연재되었던 작품이라고 합니다.(실질적으로는 휴재된 작품). 각화 8페이지 전후의 짧은 에피소드로 구성된 작품입니다. 이번 굿애프터눈 7월호에 소책자 형식으로 전체 80페이지와 부록 포함으로 수록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작가의 일러스트와 코멘트도 같이 게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 나의 여신님 작가 신작 파라다이스 레지던스 스토리 : 완구 메이커와의 기획회의로 발안된 실바니안 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여자 기숙사를 작품으로 한 만화. 주인공은 먹는 것과 자는 것 밖에 흥미가 없는 타카나시 하츠네(小鳥遊初音).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주소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오 나의 여신님 작가 후지시마 코스케 신작 파라다이스 레지던스 



오 나의 여신님 최종권 48권(+드라마 CD 포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