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 G's 매거진 6월호 표지에 호노카가 귀여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25. 00:23

본문

2014/02/19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電撃G's Festival! COMIC Vol.34 표지 우미짱! 태피스트리 마키, 니코로 결정

2013/12/21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소드 아트 온라인] 電撃G's Festival! COMIC Vol.33 부록에 아스나 수영복 태피스트리

2013/10/15 - [최신 애니 만화 정보] - 전격 G's 매거진 2013년 12월호 부록에 아케미 호무라 수영복 피규어가!


 4월 30일에 발매 예정인 전격 G's magazine 6월호의 표지를 현재 절찬 2기 방영중인 러브 라이브!의 호노카가 장식하였습니다. 오른쪽 위를 보니까 코토리 피규어가 보이는데 주나보네요. 가격도 찾아보니 알라딘에서 운송비 포함 14,730원이던데 적립 빼면 1만 4천원입니다. 피규어 포함이니 제법 괜찮은 가격이네요. 국내 출시 예정인은 5월 9일입니다. 인기투표에서는 꼴찌 단골이지만 표지에서 보면 역시 귀엽고 리더 같은 느낌도 드네요.



알라딘 구매하러 가기


구매팁) 해피머니나 컬쳐캐쉬를 싸게 구매하신 다음에 결제하시면 실제로는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화책과 같이 구매했는데 다음달에 도착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pic.twitter.com/qoYNAl2LRG


요건 유루유리의 나모리 선생님이 악마의 리들의 등장인물 니오에 빠지셨나보네요. 무척 좋아한다고 트위터에 그림을 그려서 올렸는데 너무 귀엽네요.


러브 라이브! G's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야세 에리의 입체화된 피규어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코토리짱과 같이 있는 에리 히프가 너무 마음에 드었는데 피규어도 맘에 드네요, ㅎㅎㅎ




하아... 역시 금발 캐릭터 좋네요. 역시 저는 코토리가 너무 귀엽습니다! 소, 손나....



오바마도 같이 니코니코니~ ㅋㅋㅋㅋ


어플 LINE에서 러브 라이브가 등장해서 엄청 화제가 되었더군요.


LINE이 배포한 러브 라이브 아이콘 순간 1시간만에 인기순위 1위





사용 예) 에리 "딸칵딸칵...." 마키 "하앍하앍하앍" 에리 "(화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