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SVita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 곁잠 스샷 모음집 으악! 부러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8. 00:09

본문

 4월 24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RPG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의 견잠 스샷 모음들입니다. 이전에 일웹에서 종종 올라왔었는데 최근 추가된 새로운 히로인 피리아까지 포함된 이미지입니다. 리파 역시 슴구하 답네요;;; 맨 마지막에는 아스카 웨딩 스틸컷까지 으윽! 소아온 신자라면 구매하고 싶어지는 아이템입니다. 역시 소아온은 아인크라드가 제맛이죠!


 이미 지난달에 게임을 하는 모습을 일웹에서 종종 봤는데 정말 재밌어 보이더군요. 키리토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씨와 아스나 성우 토마츠 하루카씨가 초빙된 게임 재현 방송에서는 아스나를 막 안고 달리는 모습이 너무 달달하더군요. 그런데 아무데서나 막 안고 달리면 (광장 같은데서) 오히려 호감도가 떨어지더군요 ㅋㅋㅋ 맨 아래 동영상들은 아오이 에일의 플레이 동영상 모습이 유튜브에 게재되었습니다. 키리토 헤어 스타일 등 커스터마이징부터 시작되네요.


추가정보)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에 소아온 원작 마더즈 로자리오편에 나오는 히로인 절검 유우키가 참전한다고 합니다.





시... 시리카 아청...



선을 넘으면 안돼... 너희들 남매야...




하앍하앍 소드 아트 온라인 2기에서 활약할 시논의 다른 헤어 스타일 모습이 못견디겠네요!





오옷! 아스나 웨딩복 모습이 + _ +



PSVita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 최신 pv 60초버전 CM 3탄




소드아트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 가격은 초회한정생산판이 9980엔, 

통상판이 6170엔 + 세금이라는군요

일본 소비세가 5%에서 8%로 올라서 11만원이 좀 넘겠네요. 통상판은 7만원 조금 안되겠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프래그먼트  공식 홈페이지 : http://sao-hf.bngames.net/


아오이 에일 플레이 모습 동영상





확실히 전작에 비해서 에피소드 물량이 많아져서 지루하지 않고 상당히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