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지널 신작애니 천체의 메서드(天体のメソッド) 티져 사이트 오픈 각본에 카논의 히사야 나오키씨 담당!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18. 00:04

본문

 오리지널 신작애니 천체의 메서드(天体のメソッド)의 티져 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 현재 키비쥬얼 이미지 이외에 3월 23일 24일 양일간 있을 AnimeJapan 2014 행사에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줄여서 일본에서는 소라메소라고 부르겠네요)


 또한, 일본 네티즌이 인정한 시나리오 라이터인 kanon으로 유명한 히사야 나오키(久弥直樹)씨가 원안 및 각본을 담당하며, 캐릭터 디자인에는 아이폰 게임으로 유명한 걸프렌드의 원화를 담당한 QP:flapper(큐피 플랩퍼, 오하라 도메타, 사쿠라 고하루씨 2인조 유닛)가 담당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그림체 구글에서 더보기) 


 기대되는 스탭들이네요. 그림체 너무 귀엽네요! 시나리오도 감동의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마마나 슈타인즈 게이트 같은 인기있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 잘 안나와주는데 좋은 작품으로 제작되길 기대합니다. kanon, sola 즐겁게 보신 분들은 기대치가 높아질 신작애니네요. 제작사는 P.A. 일려나...



음... 왠지 전파녀와 청춘남의 에리오가 떠오르는건 저만인지요?


천체의 메서드 티져 사이트 http://sora-no-method.jp/



QP:flapper http://qp.banbi.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